BX CAMPAIGN
#지구를지켜바나나 ‘찐환경단지세탁소’
BX CAMPAIGN
#지구를지켜바나나 ‘찐환경단지세탁소’
BX CAMPAIGN
#지구를지켜바나나 ‘찐환경단지세탁소’
BX CAMPAIGN
SOC COMPANY
'빙그레'스러운 ‘친환경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
Our
Solution
Challenge
스테디셀러의 새로운 도전.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는 새로움보다는 친근함을 매개로 대중 커뮤케이션을 진행해 왔습니다. 매년 신선함을 추구하는 영타겟과 소통하기 위해 그들과 호흡할 수 있는 새로운 화두가 필요한 시점에, '친환경' 적 코드의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한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Goal
착한 친환경 에서, 재밌는 친환경으로.
친환경은 우리 일상에 작은 행동에서부터 시작하는 점에서 착안하여, 먼저 바나나맛 우유를 제대로된 방법으로 분리배출 할 수 있도록 하는 캠페인을 기획하고자 했습니다. '씻어버리는 작은 행동이 지구를 구한다' 라는 메시지를 즐겁고 재밌게 소비할 수 있도록 하는 BIG IDEA 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Solution
씻어버리는 경험을, 더 색다르게
바나나맛 용기를 씻어 버리도록 하는 메시지는 단순하지만, 중요했습니다. 그 메시지를 좀 더 즐겁게 소비하기 위해, '단지세탁기' 라는 귀여운 용기 세척기를 개발하였고 실제 아이유와 함께 광고를 제작한 장소에 '팝업세탁소'를 기획하고 운영하여, 환경에 관심많은 MZ세대부터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씻는 즐거움을 선사하였습니다.
Gallery
Gallery
Gallery
Gallery
Gallery
Gallery
Gallery
Gallery
Gallery
No items foun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