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ING
KOAT
BRANDING
KOAT
BRANDING
KOAT
BRANDING
SOC COMPANY
'KOAT' BRANDING RENEWAL
Our
Solution
Challenge
KOAT(대한비만미용학회)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을 가진 국대 최대의 의학학회 입니다. 엔데믹 이후 그간 진행되지 못했던 학술대회의 효과적인 성공을 위해, KOAT의 비주얼과 브랜드를 새단장 하였습니다. 다채롭게 확장된 브랜드 경험을 설계하고, 효과적인 대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고객 접점에서 연출되는 다양한 BRAND ASSET 을 구성하기 위해 SOC와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Goal
역사를 지키는 현대화의 과제
KOAT의 브랜드 확장에 앞서, SOC는 학회의 특성과 시장 현황을 우선적으로 파악했습니다. 경쟁 학회들의 부상에 따라 다른 학회에서 따라올 수 없는 KOAT만의 헤리티지를 고려하였습니다. 하여, 기존을 BI에서 완전 새로운 시도를 하기보다, BI의 방향성에 맞는 현장 무드 연출에 적합한 DESIGN ASSET 개발에 총력을 다하며, 역사와 현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정체성을 정립하는 것을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Solution
엔데믹으로 만나는 새로운 기대
엔데믹 이후 학회에 통해, 아날로그적 만남을 다시 갖게 되는 유저들의 설레임이 반영될 수 있도록 화려한 디자인보다 깔끔하고 모던한 BRAND ASSET 을 기획 하였습니다. 만남에 집중하고, 학회 콘텐츠에 집중할 수 무드 조성에 집중하여, '교류에 온전히 집중하는 공간'을 메인 방향성으로 설정했습니다.
학회 CI 및 굿즈 디자인과 2023 춘계학술대회를 위한 Outdoor Branding 연출하였습니다.
Gallery
Gallery
Gallery
Gallery
Gallery
Gallery
Gallery
Gallery
Gallery
No items foun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
+++ SOC, DISCOVERED!